본문 바로가기

혀니유니 Studio

숭덕초등학교 컵스타우트 선서식




컵스카우트라고 아시나요?

시현이가 컵스카우트를 하겠다고 해서 처음 알았답니다

저 초등학교 때에는(실제는 국민학교) 보이스카웃, 걸스카웃이어서 처음 듣고는 그게 뭐야 했답니다

(여기서 제 나이가 나오는군요^^)




네이버 두산백과에서 발췌한 Cub Scout 내용입니다




단복을 입으니 귀엽고 예쁘네요




예전에는 별로 갈 데도 없고 캠핑이란 개념도 없을 때이니 스카우트 같은 활동이 필요했지만

자주 캠핑가고 여행도 가는데 스카우트 활동이 필요할까 하는 생각에 처음에는 탐탁치 않게 생각했답니다

(와이프는 고루한 생각이라고 하더군요^^)




이왕 하는 것이니 좋은 친구들 많이 사귀고 재미나는 활동 많이 했으면 좋겠네요

대원들이 꽤 많군요




선생님이지만 스카우트에서는 대장님이라고 부른다고 합니다




사진 찍으면 다 브이야~~ ㅋㅋㅋ




스카우트 선생님들과도 입단기념 사진




군대 온것도 아닌데 시현이 빼고 친구들은 다들 굳어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