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udio/일상다반사

시현이 첫 사촌동생 고도현 100일 기념

100일 전 4.2kg으로 세상에 당당히 이 세상에 나온 시현이의 첫번째 사촌동생 도현이를 추카하는 날입니다

6형제 중 이 세상에 남은 할아버지 삼형제 분들이 모두 출동해주셨습니다

 

 

 

고.도.현...무사히 100일을 넘겼으니 100년은 건강하게 살겁니다

 

 

 

소박하지만 엄마 아빠가 정성스럽게 100일 상 준비했네요

 

 

 

ㅎㅎㅎ 신발 너무 앙증맞네요

 

 

 

오늘의 주인공...자다 일어났네요...엄마 모유수유를 하고도 우유 140ml를 더 먹어야 만족...ㅎㅎ

 

 

 

웃는 모습이 호탕합니다...

 

 

 

비쥬얼로는 똘망똘망 한게 100일이 아니라 돌 가까이 된 녀석 같습니다...

50일 사진을 찍으러 가서도 사진 작가분이 50일 된 아이 맞냐고 놀랬다는...ㅎㅎ 

 

 

 

안 웃는다고 할아버지에게 혼나고 있습니다...경직된 저 얼굴...겁은 좀 많나봅니다ㅎㅎ

 

 

 

왕의 탄생...

 

 

 

저녁식사 후 이제 기념 사진 촬영의 시간입니다

 

 

 

할아버지 할머니와 특별 게스트 시현이...ㅎㅎ

 

 

 

100일 주인공 가족과.......시현인 왜 또 거기에...ㅠㅠ...그것도 젤 이쁜 표정하며...

 

 

 

할머니들과 이모 할머니들...ㅎㅎ

 

 

 

도현이 외숙모들....

 

 

 

시현이의 첫번째 쫄병...ㅎㅎ

 

 

 

주인공 가족들...엄마 아빠 되는것이 힘들다는 것을 느낀 하루였을 겁니다...ㅎㅎ

건강하게 무럭무럭 자라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