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혀니유니 Studio

시현이 가을운동회


시현이 운동회가 열렸습니다

장애물도 통과하고 재미있을 것 같네요

시현이 달리기는 빨라요

이번에도 1등이네요


옛날 흙먼지 속에서 가족들과 함께 하던 운동회와는 사뭇 다른 분위기네요


한마음으로 협동이 필요한 게임도 하고요


민속마당 코너도 있습니다

사방치기판이 있네요

예전에는 흙에 돌이나 신발 날을 세워서 선을 그려서 했었는데...

아니면 주전자에 든 물로 선을 그려서...ㅎㅎㅎ


집중해서 열심히 하네요


방식은 달라졌어도 친구들과 함께하는 놀이의 즐거움은 변함없지요


이런 민속놀이는 저도 처음 보네요

함께하는 협동심이 중요한 놀이인것 같네요


딱지치기로 옮겨왔네요

딱지는 접기가 힘들어도 박스가 최고인데요

박스 왕딱지 하나면...흐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