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혀니유니 Studio

처음 참가해본 제39회 롯데어린이미술대회




아이들이 있다보니 봄이면 미술대회를 매년 한 두군데씩은 가는 것 같습니다

올해는 백화점 미술대회만 두 군데 다녀왔습니다

롯데백화점 어린이미술대회가 올림픽공원에서 열려서 다녀왔습니다

벌써 39회가 되었네요

역사가 깊어지고 있는 대회입니다




올림픽공원이 워낙 넓다보니 행사장소 가까운 곳에 내려주고 저는 혼자 주차하고 갔네요

아침부터 참석하신 가족들이 많이 보입니다

행사장소에 가 보니...

헉...참가확인을 위한 긴줄이...




다른 미술대회도 참석인원이 많긴 하지만 이렇게 줄 서진 않는데...

애들까지 데려와서 등록하는데 이렇게 줄서면 짜증나고 힘들지 않을까요

주최측에서 다음부터는 개선해 주었으면 좋겠네요

시스템적으로 문제있으면 참여인원을 축소하던지 말이죠

돗자리와 음료 등이 들어있습니다

어찌나 허접한지 저 돋자리 가방끈은 금새 뜯어지네요




시현이 친구 가족들도 만나서 함께 했습니다

안쪽으로는 이미 자리가 없어서 약간 밖으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원래는 행사장 가까운데 자리 잡으려고 짐이랑 다 가져다 놓았는데 등록하러 갔다와보니 저희 짐은 다 한쪽으로 치워놓고 나중에 오신분들이 차지하셨네요

아이들이랑 함께 오는 곳인데 이런 기본 매너들은 좀 지켜주셨으면 좋겠어요




다양한  행사가 진행되고 있고 무대에서 하는 공연도 있네요




이날 덥고 줄도 길고 해서 인기있는 체험은 엄두를 내지 못했네요




간단한 체험들만 한 두개 했답니다





다양한 공연이 열리던 메인 무대...

채윤이에게 구름빵과 함께하는 동요콘서트와 키블리즈 k-pop콘서트 보여줬는데 중간에 재미없다고 가자고 하네요^^




슈퍼배드 주인공들과 장화신은 고양이를 만났어요

귀요미들과 한 컷~




미니언즈들 귀엽네요^^




채윤이가 풍선가지고 싶다고 해서 안고 줄서서 한 40분은 기다렸네요

짜증이~~~

풍선 가지고 싶어하는 아이들 많던데 다음엔 풍선 만드는 아저씨들 두배로 늘려주세요^^




다양한 애니메이션 캐릭터들과 사진 찍을 수 있습니다

쿵후팬더~~~




얘는 이름이 뭐지....? 귀여운데...ㅎㅎ

그래도 도시락도 먹고 행사가 끝날 시간까지 놀다가 왔습니다

그림은 중요치 않고 그냥 피크닉 간 기분으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