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udio/일상다반사

5월의 미니 운동회 _ 충주 할아버지댁에서

 할아버지집에 갔습니다

오랜만에 채윤이 동갑내기 사촌 도현이도 만났네요

못보던 사이 불쑥 더 컸네요

날씨가 좋아 밖에서 운동도 시킬 겸 밖에서 놀았습니다

첫번째 종목은 달리기

초딩 날쌘돌이 시현이는 뒤에서 출발~

 

 

 

 

예상외로 채윤이가 치고 나오는데요~~

 

 

 

 

1등을 하고 의기양양...ㅎㅎ

 

 

 

 

다음은 시현이가 1등...

그 다음은...또 다음은...그리고 그 다음은...몇 번을 더 달렸는지 몰라요 ㅠㅠ

 

 

 

 

전 서있기만 해도 힘든데 말이죠 ㅎㅎ

그래서 종목 전환을 했습니다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자~ 준비 됐나요~~~

 

 

 

 

무.궁.화.꽃.이.피.었.습.니.다~~~

 

 

 

 

고난이도의 자세로 정지합니다 ㅎㅎ

 

 

 

 

비눗방울 불기에요

이게 하나라 서로 먼저 하겠다고...

채윤이 한번...

 

 

 

 

시현이도 한번....

 

 

 

그리고 도현이도 한번... 

 

 

 

이젠 채윤이, 도현이도 어린이집 원생들이 되고 시현이도 초등학생이 되서인지 서로 잘 노네요

아쉽지만 오늘은 여기까지 놀고 다음달 매실 딸때 또 만나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