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혀니유니 Studio

[D+1827 13/09/19] 시현이의 6th Birthday! _ 9월은 가정의 달

매년 갈수록 9월은 참 바빠지는군요

왜냐구요?

네명의 가족 중에 세명이 9월에 생일이 있거든요

저와 시현이 둘까지 괜찮았는데 둘째 채윤이까지 9월생이 되어버렸습니다 


채윤이 돌잔치, 시현이 생일파티, 추석 명절에 제 생일까지...

이만하면 우리 집은 9월을 가정의 달로 해도 되겠죠? ㅎㅎ




9월 별자리는 처녀자리...우리 공주님들 미인으로 타고 난거죠~ ㅎㅎ





시현이 또래의 아이들은 생일에 관심이 많죠?

시현이도 예외는 아닙니다

친구들과 생일파티 하고 싶다고 해서 소원 한번 이루어줬습니다 ㅎㅎ

그런데 올해는 생일이 추석이랑 겹쳐서 제 날 못해주고 9월 생일자인 또 다른 친구와 공동으로 조그마한 키즈카페 빌려서 했답니다

그 일주일 뒤 추석 연휴 전에는 유치원에서 생일 파티 했답니다

그리고 추석 당일, 진짜 생일날이라 또 할아버지 할머니댁에서 가족들과 함께 생일 파티 했어요 ㅎㅎ

케익 사가야 한다고 자기가 먼저 제 생일 챙기네요

어느 나라의 공주처럼 한 달 내내 생일입니다

우리 딸 대단하죠? ^_^





오늘이 진~짜~ 마지막 생일 파티다~ ㅎㅎ





채윤이와 같은 1살이지만 6개월 빠른 고종사촌 도현이도 케이크와 촛불에 관심이 많네요





할머니가 과일도 놔주시고...





할아버지의 축하금...

미리 시현맘한테 시현이와 제 선물 사주라고 축하금 보내주셨다는데 왜 시현이와 저는 몰랐을까요? 왜? 왜?

참고로 아직까지도 못보고 있습니다 ㅠㅠ





가는 정...오는 정...






가족 합창~

Happy Birthday To You~~~    Happy Birthday To You~~~





아빠도 생일 축하한다~





시현이 좋아하는 엠버가 없어서 아쉽지만 대신 로이가 있는 초코케익으로...





도현이도 좋은가보군요^^





'누나 생일 축하해~'

할머니의 강압에 어색한 축하 뽀뽀~





축하공연 개인기...

할머니 리액션 대~박~ ㅎㅎ





도현이가 한참 밀고있는 개인기 '최고~!'





소원을 빌며 초를 꺼주세요





아이들 촛불 끄는거 참 좋아하죠 ㅎㅎ

할머니와 도현이 흥분된 표정...

두 분 방청객으로 보내드려야겠어요~ ^^





공식 행사의 마지막 순서...

케익 커팅~





생일 따위가 뭐라고...

먹는게 남는거야...





난 요거~요거~ 요게 맘에 드네...





잘 어울리나요?





사랑하는 언니~ 생일축하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