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혀니유니 Studio

[6 M] 이유식 시작 _ 159 days

채윤이도 어느덧 이유식 시작할 때가 되었습니다

이제 시작이라 거의 미음수준인데 아직 잘 삼키지 못하네요

장난치는줄 알고 푸푸거리면서 다 내뱉어버립니다 ㅎㅎ





채윤이를 너무 사랑해서 탈인 우리 시현공주

어김없이 나타나 본인이 먹이겠다고....너나 니 밥이나 잘 좀 먹어라 제발...ㅎㅎ

입안으로 들어가는게 별로 없네요...ㅎㅎ





요녀석 먹지는 않고 입안에서 가글하고 내뱉어 버리네요

책을 평소 멀리하는 채윤맘이 이유식 만드는 책까지 열심히 보면서 만들어 주려고 하는데 먹지는 않고 장난만 치려고 해서

채윤맘이 고민에 빠졌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