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혀니유니 Studio

국내 최대 실내 테마파크 디보빌리지 청계천점

황학동 롯데캐슬 베네치아에 있는 디보빌리지에 다녀왔습니다

ㅋㅋ 베네치아...아마 청계천이 옆에 있다고 지었나본데 동네와 주변이랑 전~혀 어울리지 않는 이름이네요

지하주차장에 주차하고 디보빌리지가 있는 지하1층으로 올라갔습니다

워낙 넓은 부지에 지어놓아서 이곳도 상가 안에는 없는게 없습니다...이마트, 롯데시네마, 푸드코트, 황금스파 등등....

토요일이라 사람이 많을 것 같아 오전에 다녀오려고 일찍 출발했는데도 추워서 그런지 아이들 데리고 오신 부모님들이 많네요

이마트에 딸린 조그마한 키즈카페로 생각했었는데 와~우 크기가 보통이 아니네요

요즘 키즈카페가 점점 기업화, 대형화 되는 것 같습니다. 반대로 말하면 돈이 된다는 얘기죠...

아기 한명에 패키지로 부모에 가끔은 할아버지 할머니도 딸려오니 이렇게 남는 장사가 또 있나요? ㅎㅎ

 

요금은 2시간 기준으로 아이 16,000원, 어른 6,000원 입니다

추가요금은 10분에 500원이구요

주차는 3시간 무료 제공에 레스토랑, 카페, 아이스크림점 이용실적에 따라 최대 5시간까지 연장됩니다

현재는 청계천점 이벤트로 베니건스 5,000원 이상 이용시 1시간, 베니건스를 제외한 매장 5,000원 이상 이용시 30분

무료 연장한답니다

홈페이지 참조 www.diboviliage.co.kr

 

안에 물품보관함이 있어서 편하네요...나중에 사람들 많아지니 턱없이 부족하기 했지만요

옷 넣자마자 시현이는 얼마 전에 엄마와 한 번 와 봤다더니 곧장 자기가 놀고 싶은 곳으로 가네요 ㅎㅎ

 

 

 

 

롯데월드 어린이들 놀이터에 있었는데 이곳에도 도입했네요

공을 한바구니 주워 2층으로 올라가서 공을 넣으면 압력으로 공대포가 자동으로 발사됩니다...저도 해보고 싶던데...ㅋㅋ

 

 

 

 

열심히 장전중이군요...맞은편의 총있는 곳으로 날아가는데 그물로 보호되어 있어서 위험하지는 않아요

 

 

 

 

개장한지 얼마 안되는 오전인데도 많이들 오셨네요

 

 

 

 

다음 시현이의 타겟은 에어바운서...신나게 뛰더군요

 

 

 

 

점프!  점프!  성장판이 마구 열리는 느낌? ㅎㅎ

 

 

 

 

에어바운서 맞은편에는 요리클래스가 있는데 예약제로 운영되더군요

이미 예약이 다 종료 되었다고 해서 시현이가 하고 싶어했는데 못했습니다

수업에 참가하려면 2,000원인가 추가 요금을 지불해야 하더군요

 

 

 

 

여기는 4D 극장

왼쪽은 초등학교 이상 들어가는 A관, 오른쪽은 4세 이상 들어가는 B관이에요

어른둘과 아이하나 앉을 수 있는 넓이의 의자가 2열뿐이라 기다리는줄이 길어요

한 편당 시간은 재어보진 않았지만 3~5분정도 하지 않을까 싶네요

요즘은 4D극장도 있어서 한두번씩들 경험 해보았던데 전 처음이라 기대되더군요

 

 

 

 

기다리는 동안 토끼와 사진 찍어달라고 하네요 ㅎㅎ

5분 보려고 한 20~30분 기다렸던 것 같아요

같이 들어간 한 가족도 아이가 시현이 또래라 난이도가 높지 않은 공룡탐험을 보았답니다

의자가 3D화면에 맞춰 움직이는게 재미있네요...ㅎㅎ

들어갈때 앞에 여러가지 프로그램 중에 보고 싶은거 선택하면 틀어주나봐요

프로그램별로 난이도에 따라 별이 다섯개까지 있으니 취향에 따라 선택하세요 ㅎㅎ

 

 

 

 

음료수 사달라고 해서 음료와 간단한 간식을 파는 Milk Bar에 갔어요

 

 

 

 

쥬스만 사달라네요...잠시 휴식...

 

 

 

 

기차가 다닐 수 있도록 2층을 만들었네요...기차도 타고 싶다고 해서 또 줄서서 기다렸어요

코스가 길지 않아서 그래도 줄이 빨리 줄어드네요

 

 

 

 

바로 요 기차...키 크신 어른들은 머리가 천장에 부딪히지 않도록 조심해야 되요

전 닿으려고 노력해도 아슬아슬 닿진 않더군요^^

 

 

 

 

드디어 탑승...높은 곳에서 한바퀴 둘러보는 것도 재미가 있네요

 

 

 

 

입구쪽 모습...

 

 

 

 

입구 앞 공간에서 이벤트를 하나 봅니다...그 옆에는 시현이보다 어린 동생들이 노는 곳이 있습니다

 

 

 

 

기차타고 이벤트 하는 곳에 가보았더니 같이 율동하고 놀더군요

특히 강남스타일...아이들이 따라하는데 귀여워요

 

 

 

 

줄다리기 시간도 있답니다...엄마 아빠들 줄다리기가 먼저 시작되었습니다

이긴팀은 할인권을 준다니까 젖먹던 힘까지 열심히들 하십니다 ㅎㅎ

 

 

 

 

다음은 키즈 줄다리기

초등학생, 7세, 6세, 5세, 4세 이하 이렇게 차례대로 양쪽편에 균등하게 편을 나누네요

 

 

 

 

자...선수들 대기...긴장된 표정이죠?

 

 

 

 

결전의 시간...양팀의 신경전이 팽팽합니다

 

 

 

 

시현이쪽은 어머니들이 너무 열심히 응원하셔서 카메라를 찍을 수가 없었어요 ㅎㅎ

처음에는 팽팽하다가 결국 시현이네팀이 졌어요

이긴팀은 할인권, 진팀도 디보 벳지를 선물로 주네요 ㅎㅎ

 

 

 

 

디보 에니메이션은 잘 안봐서 몰랐는데 시현이가 애니라고 알려주네요

애니의 방에 있는 가리비 침대에서 찍어달래요 ㅎ

 

 

 

 

맨 뒷편에는 파충류들을 전시해 놓은 공간도 있습니다

 

 

 

 

요건 그 유명한 백사

과학적으로는 유전적 결함에 의한 질환인 알비노이고 알비노들은 오래 살지는 못한다고 들은 것 같네요

 

 

 

 

고슴도치...ㅎㅎ 못생겨서 그런지 얼굴은 안보여주네요

 

 

 

 

꼼짝 않고 있던 큰 거북이도 있답니다...그 유명한 거북이 등딱지도 만져봤어요...꺼칠꺼칠...

 

 

 

이구아나...

 

 

 

 

본 동물중 가장 불쌍해 보인 구렁이

덩치도 큰데 목욕하겠다고 저 좁은 대야에 들어가 있는 모습이 안스럽네요 ㅎㅎㅎ

 

 

 

 

역시 아이들에게는 캐릭터 인형이 가장 인기가 좋죠 ㅎㅎ

낯은 익은데 이름은 모르겠네요...ㅎㅎ

 

 

 

 

안에 베니건스 카페가 있어요

아이들 입맛에 맞는 스파게티, 피자, 라이스류를 팔더군요

점심시간이고 사람이 많아서 앉을 곳은 부족...시현이 사주려고 했더니 안먹겠다네요

대신 구슬아이스크림 사달라고 해서 하나 사먹고 나왔습니다

오후 되니 사람들이 급격하게 늘어나서요 ㅎㅎ

 

기분 좋게 놀고 나오는데 앗! 여기도 나오는 출구가 입구랑 달라요

아이들 놀이 공간 설계하시는 분들은 어찌 이렇게 이럴때는 한마음으로 한결 같으신지....

출구를 기프트샵을 통해서 나가게끔 만들어 놓았어요

기분 좋게 아빠랑 잘 놀았는데 장난감 안사준다고 시현이 집까지 삐져서 왔답니다

사랑하는 부녀사이를 멀어지게 만드는 이런 상술 싫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