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 Studito

휴대폰 사진 방출 _ 10월

2년 마다 돌아오는 자동차 종합검사

지난 달에 수리에 100여만원 들어간 덕분에 "양호" 판정 받았네요 ㅎㅎ

사람이나 차나 나이 들어가면 건강관리 비용이 높아지네요 ㅠㅠ

노원검사소에서 받았는데 추석연휴 다음날이라 그런지 한 시간 넘게 기다렸어요

가기전부터 기다릴 각오를 하고 책한권 들고 갔더니 지루한줄 모르고 지나갔습니다

 

 

 

 

채윤이 예방주사 맞았어요

요즘 아기들은 맞아야 할 예방주사가 어지나 많은지 이제 주사바늘 찔리기 시작이네요

우리 클때는 예방주사 몇 개 안맞고도 잘 컸는데 말이죠...

이런 얘기하면 또 노인네 같다고 혼나겠어요^^

 

 

 

 

민방위 교육 몇 번 까먹고 못갔다가 비상 보충교육에 참석했습니다

마지막 민방위 소집이라고 하네요

귀찮은게 끝나서 좋긴 한데 이제 나이 먹어서 국가도 필요없다고 하니 슬퍼지네요 ㅎㅎ

근데 갈때마다 느끼는거지만 남자들만 모이는 민방위나 예비군 교육은 우울해요

사람들 자세는 왜 그렇게 다들 삐닥한지.....ㅎㅎㅎ

 

 

 

 

대학로에서 시현이와 본 연극 피노키오

겨울이 다가오니 연극이나 극장을 자주 찾게 될 것 같네요

 

 

 

 

처가쪽 결혼식 있어서 정말 오랜만에 교회 가보게 되었네요

같은 종교를 가진 사람끼리 같은 믿음의 공간에서 결혼하는건 의미 있고 좋아 보이네요

하지만 개인적으로 교회, 성당, 절에서 하는 결혼식 별로 안좋아해요

왜냐하면 제가 종교적인 편향은 아니고 손님접대하는 음식을 중요시 하거든요 ㅎㅎ

보통 출장부페를 쓰는데 한계가 있더군요...먹을게 없어여...맛도 없고...어수선하고...

결혼식장에서 목사님을 모셔다 결혼식 했으면 좋겠어요...

힘들게 축하하러 오는 하객불들을 생각해서...^^

 

 

 

 

핸드폰 사진에 시현이 사진보다 채윤이 사진 찍는게 많아지네요 ㅎㅎ

 

 

 

 

부서에 퇴사하고 자영업의 야생으로 가는분을 위한 환송회 자리

낙지로 유명한 맛집에서 자리를 마련했습니다

소맥에 무안 통낙지 한마리씩 먹고 시작합니다

아주머니가 싱싱한 뻘낙지를 담아와서 손으로 쭉쭉 훓어 젓가락에 말고는

 기름장까지 찍어 친절하게 입안에 넣어주십니다 ㅎㅎㅎ

젊은 친구들은 공포에 떨면서 안먹겠다고 발버둥치다가

임원들 위세에 눌려 두눈감고 목에 걸려 죽지 않기 위해 꼭꼮 씹어 삼키네요...

그래야죠...여긴 정글의 법칙이 적용되는 맹수들이 우글되는 회사니까요 ㅎㅎ

통낚지에, 낙지 초무침에 연포탕까지 코스로 먹었더니

술이 아무리 들어가도 안취합니다

낙지가 쓰러진 소도 일으킨다고 하더니 맞네요^^

 

 

 

 

낙지 초무침...요거 아주 맛납니다...산낙지보다 이게 좋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