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udio/일상다반사

미술에 재주가 없어서 미안...대신 사진 편집으로~ _ 포토 카달로그 만들기

시현이 어린이집에서 발표수업을 하나 봅니다

주말에 뭘 했는지 매주 몇 명씩 사진을 가져와서 친구들 앞에서 발표하여 발표력을 키우는 수업입니다

시현이는 매월 네째주 화요일이네요

발표 때문이라도 최소 한달에 한번은 부지런히 움직여야겠습니다^^

사진과 간단한 설명을 보내주면 어린이집 선생님도 발표 지도 하는데 도움이 될 거라고 안내문이 왔네요

다른 부모님들이  준비한 걸 보니 사진을 정성스럽게 큰 색지에 붙이고 그림도 그리고, 간단한 설명도 이쁘게 써놓았네요

미술에는 소질이 없음을 알고 초등학교 때 이미 붓을 꺾었고 천재는 악필이라는 명언을 가슴에 새기고 사는지라 손으로 꾸며줄

엄두가 안나서 꼼수좀 부려봤습니다

사진인화업체 서핑하다 보니 행사기간이라 저렴하게 브로셔 제작해 주는 곳이 있어서 광클릭질로 사진 몇장 올려서 주문했습니다

월요일이 석가탄신일 휴일이라 급하게 주문했는데 다행히 토요일에 배송이 왔네요

이제 공은 시현이에게 넘어갔는데 발표 잘 했나 모르겠네요

큰소리로 한다고 약속은 했는데 워낙 숫기가 없는지라......

5살이데 벌써 이런 미션이 떨어지고 앞으로 다가올 숙제들이 두렵습니다^^

 

 

 

 

 

포토몬이라는 업체에서 주문했습니다...요즘 할인해서 8p짜리 카달로그 7천6백원에 만들어줍니다(배송료 포함^^)

 

 

 

 

 

A4 사이즈라 커서 보기에는 좋을 것 같습니다...구겨지지 말라고 두꺼운 종이로 앞뒤 커버 되어 있네요

 

 

 

 

 

2주전 한탄강오토캠핑장 갔던 사진으로 만들었습니다

 

 

 

 

 

카달로그 용지에 인쇄하는 방식이라 포토북만큼 인쇄 품질은 안나옵니다

 

 

 

 

 

연습을 좀 시켜봤더니 대충 한번 하고는 졸립다네요...공부하기 시러합니다 ㅎㅎㅎ

 

 

 

 

 

마지막 사진은 꽃반지로 마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