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udio/일상다반사

싱가폴 Tiger 맥주는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회사의 중대한 문제거리를 해결할 수 있는 단초를 발견하여

사장님께 보고하러 갔던 선배가 칭찬은 커녕 엉뚱한 꼬투리로 깨지더니

2개월 간 끊었던 술을 다시 입에 대었네요

술이 취하면 필름이 끊기는지라 모두가 금주를 반기고 격려했었는데...

둘만의 비밀로 해줄테니, 오늘만 마시고 스트레스 풀라고 했는데

2차 자리로 옮기는 도 다른 회사 동료들을 우연히 만나서 선배의 취한 모습을 들켜버렸네요

오늘 회사에 왔더니 술마신 소문이 쫙~~~

ㅠ.ㅠ

졸지에 저도 금주의 약속을 지켜주지 못하고 술을 마시게 만든 나쁜 놈이 되어버렸습니다 +_+

지.못.미...

 

 

 

 

 

2차는 오랜만에 맥주집

뭘 마실까하다 한창을 고민하다가

신혼 여행가서 처음 맛있게 마셨던

싱가폴의 Tiger 맥주를 반갑게 꺼내들었습니다

신혼여행 때 와이프와 함께 맛있게 마셨던

 기억으로 주저없이 골랐는데

그때 그 맛이 안나네요

사랑하는 사람이 바로 옆에 없어서 일까요? ㅎㅎ

반이나 남기고 나왔네요

 

 

 

날씨가 꾸물꾸물...

이런 날은 술마시면 과음하는데...

오늘 퇴사하는 동료 환송회가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