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혀니유니 Studio

[D+1260 12/03/01] 김포공항 롯데몰 플레이타임


롯데몰에는 키즈카페가 지하2층과 지하1츧 두군데 있습니다
지하2층은 무료로 복도 가운데 아이들이 놀 수 있도록 동물모형들로 꾸며 놓았는데 무료입니다. 작은 기차와 동전 넣고 타는 크기의 회전목마가 있는데 요건 탈때마다 2,000원의 요금을 받는데 Cafe Divine에서 커피구입하면 50% 할인이랍니다. 유아들에게 맞는 키즈카페인거 같네요
지하2층은 좀 시시한거 같아 지하1층에 있는 플레이타임에 가기로 했습니다
점심 때인데 줄이 깁니다. 120명 정원에 120명 다 차서 나올때마다 들어가나 봅니다
2시간 단위로 노는 곳이라 30분 정도면 많이 빠진다고 하네요...그래서 먼저 점심 식사를 하고 줄서 봅니다
한 15~20분 정도 줄 서있었던거 같네요. 우리가 들어갈때가 정원 50명을 채워가고 있습니다



키즈카페 갈때마다 불합리하다고 느꼈던게 아무것도 할 수 없는 어른들까지 입장료는 받는 것이였는데 여기는 아이만 받습니다
8천원 입장료 내고 식별표를 손목에 차고 등에는 이름표 붙이고 입장합니다




신발은 벗고 두꺼운 겨울 외투는 옷장에 맡겨 놓을 수 있습니다
들고 나는 입구가 하나인데 직원이 지키고 있어서 아이가 좀 컸을 경우 여기에 맡기고 쇼핑하면 사라질 염려는 없겠네요
롯데도 아이들을 위해서가 아니라 그런 목적으로 만들어 놓았을겁니다




안에 아기자기하게 아이들이 즐길 거리가 있습니다...여긴 블록방




유리로 된 이층방에도 아이들이 놀수 있는게 있나 봅니다...멀리서 보니 공 대포 같던데...ㅎㅎ




안쪽으로는 에어바운스도 있고요...




시현이 또 날라다닙니다




미로모양의 놀이터도 있습니다 올라가서 내려올때는 롤러미끄럼틀로...

 


원리가 뭔지는 모르겠지만 앞을 좌우로 흔들면 앞으로 가는 자동차도 있네요..3~4명이 레이싱 할 수 있어요 ㅎㅎ




열심히 뛰어다니네요...화면보면서 자전거 타는 게임도 있나보네요




한 동안 놀더니 힘든지 자석붙이고 블럭만들면서 시간을 보내네요 




두 시간 정도만 놀고 나왔습니다
쑤와 저는 한쪽에 있는 테이블에서 커피한잔 하면서 있었고요
많은 아이들이 한꺼번에 떠드는 소리를 한 두시간 들었더니 귀가 웽웽거립니다
보니까 아이들 맡기고 구슬아이스크림이나 음료수를 미리 사놓고 가면 직원들이 중간에 아이들 챙겨서 먹도록 해주기도 하네요
직원도 여러분이라 안심하고 맡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오늘은 사람이 많아서 좀 그렇지만 가격도 합리적이고 괜찮은 키즈카페 같네요



오늘 휴일이라 그런지 나올 때보니 아직도 줄 서있는 분들이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