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D+317 09/08/01] Ⅰ.시현 친구 지아의 첫 생일파티

오늘은 시현이 친구 지아의 돌이다
정확히 말하자면 시현이가 사귄 친구는 아니고, 시현이 뱃속에 있을 때, 쑤가 요가 다니면서 알게 된 친구인데 가까운 동네에 있어 지금은 엄마도 친구 아가들도 친구가 되었다
친구 생일 축하해주러 갔다가 시현이 큰집에 들러 회복중인 할머니도 뵈러가리로 했다
지아 첫 생일파티 장소는 청담동에 있는 엠키친
시현이 돌 예약 알아보러 방문한 적이 있어 쉽게 찾을 수 있었다
음식은 스테이크에 스낵바로 구성되어 있고 단독으로 사용해 홈파티 같은 분위기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좋을것 같다


요즘 먹는데 관심이 많은 시현이...


돌 행사 시작인데...이런 지아가 잠이 들어버렸다...난감해하는 지아아빠와 곰..ㅋㅋ...행사는 잠시 후로....


친구 사진 전시해 놓은 곳에서...


소리지르고 신난 시현이...


'나 날라간다~' 이젠 한시도 가만히 있질 않는다...ㅠㅠ


칼로 엄마를 스윽~엄마가 미워도 그렇지...벌써 그러면...ㅋㅋ


뭐야~ 엄마를 보는 그런 눈빛은..ㅎㅎ


화해해~ 뭔가 억울한 시현이...


오늘 주인공과 함께...'눈깔아~'하는 조폭 시현이..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