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udio/LCHF 라이프

[LCHF 라이프] 9주차, 지리한 줄다리기...



|주식이 삼겹살?


약속을 줄이려고 해도 사회생활을 하니 일주일에 몇번의 식사 약속과 술자리는 피할 수가 없습니다

그래도 나머니 날에는 정해진 식단을 지키려고 노력했습니다

이번 주의 저녁은 거의 대패삼겹살로 먹었습니다

대패삼겹살 조금만 오래 구우면 베이컨이 되어 버리는군요



위와 같은 사진 아닙니다

거의 저녁때마다 삼겹살을 먹다보니...ㅎㅎ



|운동은?


운동은 많이 하지 못했습니다

그냥 몸에 기운이 없어서요

날씨도 갑자기 더워지니 몸이 제대로 적응을 못하는 것 같습니다

토요일 오전 일찍 큰 딸을 깨워서 함께 운동을 나섰습니다

오늘은 국립삼림과학원을 다녀왔어요



생각보다 넓고 산책로가 잘 되어 있더군요



서울 시내에 이렇게 수령이 오래된 나무들이 있다는 것이 놀라웠습니다

어디 강원도 깊은 숲속에 있을 법한 큰 나무들이 있더군요



이녀석 오늘 유난히 힘들어 하네요

조금 더 넓게 한바퀴 돌려고 했는데 힘들어 하는 것 같아 중간에 가로질러 내려왔습니다



|지리한 정체기가 시작되었다


하~ 정말 체중이 꼼짝을 안하네요

이게 변하는 맛이 있어야 하는데...꼼짝은 안하니 재미가 없어요

중간에 체중재는 것도 스트레스 받고 말이죠 ㅎㅎ

그래도 제 몸을 대상으로 하는 실험이니 열심히 한번 목표를 향해 해봐야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