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혀니유니 Studio

[D+1912 13/12/13] 시현이 처음으로 그림대회에서 상탔어요 _ 제15회 뉴밀레니엄 전국학생 미술대전 동상

금요일 오후에 전화와 카톡이 날아듭니다

유치원에서 그림 대회 출품해서 동상을 탔답니다

무슨 상인지는 모르겠지만 상을 탔다니 기분은 좋습니다

그런데, 상탔으니 선물을 사달라는군요

벌써 상장이 선물 교환권이 될 수 있다는 걸 깨달았나 봅니다 ㅎㅎ


무슨 상인지 궁금해져 찾아봤습니다

제15회 뉴밀레니엄 전국 학생 미술대전...제목도 거창합니다

미술학원 등에서 상탔다는 블로그나 카페글들이 많은데 공식적인 사이트는 없네요

유치부부터 고등학생까지 10만명 이상 출품해서 15%정도만 수상한다고 나온 정보가 있는데 정확한지는 모르겠습니다

뭐 어쨌든 기분은 좋습니다 





시현이에게 무슨 그림을 그렸냐고 물으니...

모른다고...기억이 안난다는...ㅎㅎ

식스센스 이후의 최고의 반전이군요 

무슨 그림을 그렸는지도 모르고 상을 탔습니다

뭘 그렸는지도 자신도 모르게 무념무상으로 그렸나 봅니다 ㅎㅎ


토요일 아침 일어나자 마자 선물사러 언제 가냐고 보챕니다 

살것이 아주~ 아주 많답니다

이녀석 두려워집니다





가까운 토이저러스로 갔습니다

저와 채윤이는 탈 것들 체험할 수 있는 곳에서 놀면서 기다리고 시현이는 시현맘과 모든 장난감을 사버리려는 듯 둘러보러 갔습니다 ㅎㅎ





그래도 월급쟁이 아빠를 생각해서 저렴한 자석 인형놀이와 아이스크림 만들기 클레이 도우를 샀습니다

아침부터 시현이 기분이 너무 좋으니 저도 기분 좋습니다

하지만 한편으로 뭔가 개운치 않은 이 느낌...

도대체 시현이는 뭘 그렸을 걸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