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udio/일상다반사

자동차운전면허 적성검사 기간 확인하세요~

면허증 자세히 본 적 있으신가요?

어느 날 문득 보니 적성검사 기간이 2013년 2월 1일까지인데 모르고 지나갔네요

정기 적성검사를 받지 않고 1년이 지나면 면허취소가 된다는데 모르고 있다 면허시험 다시 볼뻔 했어요 





갱신하러 갔습니다

과태료 3만원짜리 10일 안에 내면 할인된답니다 ㅎㅎ

시력검사 4천원, 재발급비 1만원, 반명함 사진 1만원...아~ 과태료 3만원...

면허증 갱신하는데 5만4천원 들었네요^^





새 면허증 나왔습니다

다음 적성검사 2023년....기억할 수 있을까요? ㅎㅎ

일단 아웃룩일정과 에버노트에 알림기능 등록해 보려합니다

면허증 가끔 확인하세요 ㅎㅎ






날씨가 많이 풀리는것 같네요

저는 캠핑 나갑니다...한 달만에 가는 캠핑이라 얼마나 기다려 지던지...

주말 즐겁고 행복하게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