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혀니유니 Studio

[D+1686 13/05/01] 놀이공원보다 예쁜 드레스가 더 좋은 우리 공주님

직장인들에게 평일에 하루 쉰다는 건 너무 소중한 일이죠 

메이데이에 회사가 쉬기로 결정했습니다

날씨도 더 없이 좋고해서 아이들이 좋아하는 모습을 상상하면서 계획을 세웠습니다

놀이동산에 데려가려고요

에버랜드나 서울랜드 둘 중에 하나를 가려고 했는데...


시현이가 유치원에 가겠답니다

유치원에서 가장무도회가 있다고 이쁜 옷을 입고 오라고 했나봐요

드레스를 빌려 놓았던데 그걸 입고 유치원에 가고 싶어서 놀이동산은 뒤도 안돌아보고 안가겠다고 해버리네요

아...이 허탈함...ㅎㅎ

좋아하는거 하는게 중요하니까 하면서도 서운하네요 

유치원 버스 오기전에 아파트 정원에서 사진 몇 장 찍어줬습니다 ㅎㅎ





그래~ 꽃 보다 니가 이쁘다...ㅎㅎ















우리 공주님...오늘 무도회에서 멋진 왕자님 만나시길...ㅎㅎ





유치원에 가지 말고 아빠랑 놀자니까 싫다는 무정한 딸...벌써부터 이러면 곤란하다...ㅠㅠ





아빠는 엄마밖에 없다...엄마랑 놀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