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udio/일상다반사

Merry Christmas!!!






벌써 크리스마스가 다가왔네요

아기들이 생긴 다음부터 트리를 장식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내고 있답니다

기독교는 아니지만 종교를 초월하는 사랑으로 성인의 출현을 축하하는거죠 ㅎㅎ

(이과장...너무 아름답게 포장했네요)

트리가 없으면 분위기도 안나고  긴 겨울에 참 지루할것 같아 하나의 이벤트가 되었네요


24일은 정상출근이니 저녁에 거창하게 파티같은건 못할 것 같고 와인 선물받은 걸로 조촐한 와인파티나 해야겠어요

이웃분들도 좋은 성탄절 보내시기 바랍니다

Merry Christmas!!!  







시현이가 문센 미술수업에서 만든 이쁜 크리스마스비쥬리스로 트리가 더욱 빛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