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혀니유니 Studio

2년 연속 미역국 먹다니...유치원 입학하기 너무 힘들어요 ㅠㅠ

 

술래잡기..."찾았다!" @ 놀이터

 

 

 

+      +      +      +     +

 

 

설마 했는데 우려가 현실이 되었네요

어제 세군데의 유치원 추첨에서 모두 떨어졌어요 ㅠㅠ

한군데는 시현이가 직접 뽑았는데 그것도 낙첨...ㅎㅎ

시현이 친구 세집이 같이 다녔는데 시현이만 떨어져서 시현맘 속이 많이 상했어요

작년부터 치자면 한 7~8번은 도전한건데...

이걸 우리가 운이 없다고 해야 하는건지...국가 교육시스템 탓을 해야 하는건지 모르겠네요....ㅠㅠ

 

그래도 다행인건 퇴근하고 들어가니 큰 소리로 유치원 떨어졌다고 웃는 시현이 모습은 변함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