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혀니유니 Studio

뽀통령과 함께 즐기는 뽀로로파크 잠실롯데월드점 _ 이젠 뽀로로와 이별하려 했는데...

아침 일찍 두 시간을 기다려서 채윤이 접종을 하고 롯데월드에 도착했더니 다들 배고파 하네요

주차를 하고 아이스링크 옆에 있는 Sizzler에서 점심 식사를 먼저 했답니다

샐러드바를 이용했더니 요즘 다이어트에 돌입한 저는 풀들이 많아서 좋던데 뷔페를 생각했던 시현맘은 먹을게 없다고...ㅎㅎㅎ

 

 

 

 

시현이가 언제가냐고 보채서 서둘러 식사를 끝내고 나왔습니다

뽀로로파크도 아이스링크 옆에 있답니다...멀리서도 쉽게 찾을 수 있어요...아이들이 먼저 찾을거에요

티켓을 받아서 들어가니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는 크지 않았지만 다양한 놀이 시설이 있어서 아이들은 너무 좋아할 것 같더군요

이제 좀 컸다고 뽀로로는 집에서 잘 보지 않는데 시현이도 들어가자 마자 입이 귓가에 걸립니다

 

무엇보다 여기를 가게 된 건 다른 키즈카페보다 규모도 크고 아이들이 탈만한 놀이기구 들이 있어서입니다

그러나 가격은 사악해요~~~

2시간 기준으로 아이 20,000원, 어른 10,000원, 10분당 초과요금이 1000원, 500원 부과됩니다

뽀로로카페에서 음식을 사먹으면 30분은 자동연장 됩니다

시현이가 배고프다고 해서 핫도그 하나 먹었는데 6,000원이더군요

아마 그 가격안에 추가요금 포함되어 있는거 같아요

 

 

 

 

들어가자마자 통통이 극장에서 마술공연을 한다는 방송이 있어서 채윤이와 시현맘은 테마파크가 내려다보이는 뽀로로카페에 두고 시현이와

공연부터 봤답니다

저기 성모양의 건물이 통통이 소극장이에요

시간마다 마술쇼와 뽀로로와 친구들 공연을 번갈아 하는 것 같더군요

 

 

 

 

마술쇼가 펼쳐질 무대...

 

 

 

 

잠시 기다리니 공연이 시작됩니다

뽀로로에 나오는 여러가지 주제곡에 맞춰 마술사가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는 마술들을 보여줍니다

어른들이 같이 봐도 신기하고 재미있어요

공연은 길지는 않고요 한 20분정도 하는 것 같네요


 

 

 

친구들중에 한명을 무대로 불러내 마술사 체험을 하게 해줍니다

저 친구가 처음엔 잘할수 있다고 하더니 중간에 그만하고 들어가려고 해서 마술사가 진땀을 빼더군요 ㅎㅎ

 

 

 

 

탈것이 뚜뚜 범퍼카, 방울방울 꼬마관람차, 꿈드림 회전목마, 뽀롱뽀롱 꼬마기차 네가지가 있는데 계속 운행하는 것이 아니라 운행시간을

정해놓고 하더군요

 

 

 

 

뽀로로 침대에 공주님이 자고 있네요 ㅎㅎ

 

 

 

 

뽀로로의 욕조가 너무 작은 것 같아요 ㅎㅎ

 

 

 

 

여긴 바다놀이터...에어바운서로 된 놀이터랍니다

 

 

 

 

시현이는 날라다니는군요...ㅎㅎ

 

 

 

 

시현이가 좋아하는 루피와 만났습니다...표정이 감개무량해 보이네요 ㅎㅎ

 

 

 

 

여긴 음악가가 꿈인 루피의 집에 가볼까요?

 

 

 

 

3D TV를 볼 수도 있고 이렇게 다양한 음악을 연주할 수도 있어요

제법 자세는 뮤지션 같은데요^^

 

 

 

 

오호...오늘 계탔나요?....에디도 만났어요

 

 

 

 

시현이가 좋아하는 회전목마도 탔습니다

 

 

 

 

캠핑이 대세는 대세네요...소꿉놀이와 낚시를 할 수 있는 캠핑놀이터에요 ㅎㅎ

 

 

 

 

물도 없는 곳에서 하는 낚시지만 시현이는 낚시가 가장 재미있다고 하네요 ㅎㅎ

 

 

 

 

이쁜 주방에서 잡아온 고기로 요리도 할 수 있어요

 

 

 

 

통통이 소극장에서 공연을 한다는 방송이 나옵니다

 

 

 

 

이번 공연은 뽀로로와 친구들이 모두 나오는 공연이네요

 

 

 

 

키즈카페마다 있는 기차라 시들하지만 왔으니까 한번 타줘야겠죠? ㅎㅎㅎ

 

 

 

 

여기는 퐁당퐁당 놀이터에요...공으로 가득찬 볼풀장이랍니다

 

 

 

 

귀엽고 앙증맞은 관람차도 탔답니다

 

 

 

 

시현맘이 더 무서워했다는... ㅠㅠ

 

 

 

 

놀다가 공연보다가 줄서서 놀이기구 타고 하다보니 2시간이 훌쩍 지나가네요

아무래도 주말엔 복잡해서 제대로 이용 못할 것 같고요 평일에 가면 2시간 안에 다 이용이 가능하니 가능하면 평일에 다녀오세요

나갈 때가 다 되었더니 시현이가 배고프다고 해서 핫도그 하나 먹고 나왔습니다

아까 전해드린 것처럼 식사하시면 시간은 30분 연장 됩니다

그리고 나올때 2시간 30분짜리 주차권을 주니까 차 가지고 오셔도 주차비은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추운 겨울에는 아이들 갈 때가 마땅치 않은데 이곳에 데려오면 한나절 시간 보내기는 좋을 것 같습니다

 

 

이제 이런 키즈카페는 시현이에겐 마지막이 아닐까 싶어요

디즈니쥬니어에 빠져서 뽀로로도 좀 시들해져서요...이 곳에 온 아이들 보니 이제 대부분 시현이보다 어린 것 같더군요 ㅎㅎ

시현이의 관심이 멀어지면서 시현맘과 저도 드디어 뽀로로와 친구들과 그만 만날때가 되었다 싶었더니 채윤이가 생겨서 앞으로 한 5년간은

남극의 이 친구들과 사이좋게 지내야 할 것 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