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동요콘서트 구름빵 @코엑스아트홀 _ 아이맘(I-MOM) 문화체험

 

 

아이맘(I.MOM)에서 하는 문화체험 이벤트에 당첨되었습니다

체험 신청은 [동요콘서트 구름빵]으로 했습니다

시현이가 워낙 구름빵 만화를 좋아해서 한번 보여주면 좋겠다 싶었는데 운좋게 당첨되었네요

구름빵을 소재로한 공연들이 여러가지 많더군요

픽쳐플레이 구름빵, 뮤지컬 구름빵, 영어 뮤지컬 구름방, 동요콘서트 구름빵 등...

대학로에서 하는 픽쳐플레이 구름빵은 시현이와 함께 보았는데 이번 공연은 뭐가 다를지 궁금하군요

 

☆ 동요콘서트 구름빵 공연 정보 ☆

공연기간  :  2012년 9월 8일 ~ 2013년 2월 3일

공연장소  :  코엑스 아트홀

공연시간  :  화,목 2시 / 수,금 11시 2시 / 토,일,공휴일 11시 1시

티켓가격 : 인터넷에 조회해보면 8,400월~10,000월 사이에 구하실 수 있네요

 

 

 

 

 

 

 

 

일요일 11시 공연이라 시현이와 둘이 시간 넉넉하게 나섰는데요

공사하는 구간이 있어서 길이 얼마나 막히던지 거의 시간에 맞춰서 도착을 했네요

전날에도 용산 예식장 가는데 차 가지고 갔다가 너무 막혀서 결혼식도 못보고 고생했는데...

요즘 주말에 차 가지고 어디 가기가 겁나네요 ㅎㅎ

빈자리가 있어서 일단 주차했더니 공연장까지 멀어서 한참을 땀나게 걸어갔습니다

사이트에 보니 공연장과 가까운 주차장이 안내되어 있어요...사전 조사를 안했더니 몸이 고생을...ㅠㅠ

 

가까운 주차장 : 지하2층(B2)  D,E,F,I,G  /  지하3층(B3)  P,R,S  /  지하4층(B4)  W,X

 

티켓판매하는 곳에서 4,000원에 4시간짜리 주차권 판매하니 그리 부담되지는 않습니다

지하철 타고 오시는 분들은 2호선 삼성역 5번 출구로 나오셔서 동문으로 들어오시면 쉽게 찾을 수 있다고 합니다

 

 

 

 

 

한참을 걸어 2층으로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가니 코엑스아트홀이 바로 나옵니다

이벤트 당첨되었다고 말하고 전화번호 알려주니 초대권으로 주네요

좌석을 따로 배정해 주지는 않는걸 보니 오는 순서대로 마음에 드는 자리에 앉나 봅니다

벌써 많은 분들이 와계시네요

뒷쪽 가운데 통로에 앉았지만 극장이 작아서 어디서나 잘 보입니다

극장도 깨끗하고 의자도 편해서 좌석 걱정은 따로 안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공연이 시작되고 배우 한분이 나오셔서 주의할 점을 설명해 주십니다

공연전에 한번 둘러보더니 오늘 폭탄들이 많이 왔다고 걱정을 하네요

폭탄이란 다름아닌 아빠들...

애들 공연장 데려왔으니 내 할 바 다했다고 공연중에 잠자고 박수도 안치고 참여도 잘 안한다는...ㅎㅎ

50분 밖에 안되는 공연이니 제발 주무시지 말고 아이들과 즐거운 공연 즐겨달라는 당부를 하시더군요

그래서...저도 정신 바짝 차리고 봤습니다

 

 

 

 

 

맛있는 구름빵을 만들어 아빠에게 가져다 드린다는 줄거리인데요

중간중간에 동요와 율동이 나와서 심심할 틈이 없습니다

시현이도 알고 있거나 어린이집에서 배운 동요가 나온다고 따라 부르며 너무 좋아하네요

 

 

 

 

배우분들이 중간 중간 계단이나 통로로 다니면서 아이들과 손도 잡고 질문도 하고 볼도 만져주고 하니

아이들이 공연에 푹 빠져듭니다

가운데 통로쪽으로 자리 잡으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시현이도 픽쳐플레이 구름빵보다 동요콘서트 공연이 훨씬 더 재미있답니다

픽쳐플레이는 구름빵은 인형들이 나오는데 동요콘서트 구름빵은 사람들이 나와서 하니까 더 재미있다고

또 보자고 정확히 두 공연을 비교한 자기 의견을 이야기 하네요

열심히 공연 보여주고 다닌 보람이 있어요 ㅎㅎ

 

 

 

 

마지막엔 구름빵을 나눠줍니다

주말이라고 특별히 부모들도 하나씩 주시더군요

아무것도 안들은 그냥 모닝이지만 아이들이 무척 좋아합니다

시현이도 자판기에서 오렌지쥬스 뽑아 주었더니 한 개반을 먹네요

 

 

 

 

구름빵 먹고 하늘을 날라가야지~

 

 

 

 

공연장 입구에는 사진 촬영할 수 있는 홍시, 홍비 엄마 모형이 있는데 인기가 좋아요

이런걸 여러개 만들어 놓으면 좋을텐데 이거 하나 뿐이라서 사진 찍으려는 줄이 기네요

 

 

 

 

창밖을 보니 극장 앞에 국화꽃과 모형들이 전시되어 있네요

시현이와 함게 밖으로 나가봅니다

 

 

 

 

이 녀석 누가 여자 아니랄까봐 뛰어 나가자마자 허리를 숙이고 꽃향기를 맡아보네요

꽃에서 좋은 향기가 나는 줄 벌써 아나 봅니다

 

 

 

 

요즘 하트에 심취하여 사진 찍는다고 하면 작은하트 큰하트는 기본으로 날려주십니다 ㅎㅎ

 

 

 

 

장군님도 꽃구경 하느라 정신없으시네요...'저기 저기 좀 봐라~'

 

 

 

 

손모양으로 하트를 날리려는데 잘 안되나봐요 ㅎㅎ

 

 

 

 

꽃으로 만든 이쁜 탑도 보이네요

 

 

 

 

딱 봐도 어떤 주제인지 아시겠죠?

 

 

 

 

가을 꽃이 이쁘다지만 제 눈엔 아직 꽃보다 이뻐 보이네요...

팔불출...딸바보라고 욕하셔도 달게 받겠습니다 ^^

.

 

 

 

이제 날씨도 쌀쌀해지고 아이들 데리고 마땅히 갈 곳 없을때 코엑스로 나들이 한번 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교통도 좋고 식사, 쇼핑도 해결되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공연까지 있으니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