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혀니유니 Studio

[D+185 09/03/22] PM : 준석이네 집


오전에 WBC 베네수엘라를 꺽어버리는 통쾌한 야구를 보고
가족 모두 '백두에서 한라까지 한라에서 백두까지'에서 돼지갈비로 점심을 먹었다
고기랑 반찬은 여기가 괜찮다...그래서인지 일요일 점심시간인데도 가족단위의 사람들이 많다

식사 후 분단 준석이네 집에 놀러갔다
용준이도 와서 함께 시간 보내기로 했다
뭐가 바쁜지 서로 얼굴보기 힘들어 오랜만에 보게 됐네...


와~이안이 오빠 많이 컷구나~ 자다 일어나서 부끄러하네



자동차광 이안이 용준이가 선물해준 투스카니 모형보고 좋아한다

 
세상에서 가장 이쁜 선물~ 자동차 포장했던 리본으로 시현이를 이쁘게 포장했어요...쑤가...



  준석이와 방울언니에게 없는 끼가 있다는데...ㅎㅎ...이안이의 빙뱅 공연


  시현이 지난번에 울더니 이번엔 울지도 않고 너무 잘 논다  



  닌텐도 Wii 휘트니스센터가 있어서 해봤다
  재밌다...잘 만들었네...ㅎㅎ
  자신있게 올라가서 신체발란스 맞추면서 신체나의 측정...켁...54세!!!
  쑤는 한심한 듯 째려보고 다들 웃고 난리다
  절치부심하다가 다시 시도하여 간신히 30대 신체나이로 끌어내렸다(휴우~)
  방에서 이안이랑 놀고 있는 용준이 불러내여 게임기 앞에 세웠다
  ㅋㅋㅋㅋ 56세다~ ...ㅎㅎㅎㅎ 못난놈...ㅎㅎ 
  
   증거사진



  저녁에 1층에 있는 Rak'n Wok 이라는 아메리칸 스타일 중국집에서 식사했다.....맛있다...양도 괜찮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