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udio/일상다반사

정정고원 진안에서 온 호박 고구마 _ 100% 뼛속까지 유기농^^

집에 가보니 진안 마이산 고구마 박스가 와 있습니다

선배 효열형이 보내준 고구마입니다

그동안 농사교육도 틈틈히 받으며 실습삼아 텃밭 수준으로 일구었었는데 올해는 꽤 큰 규모로 고구마 농사를 지은 모양입니다

처음부터  아이와 가족들 먹일것이라고 비료도 유기농으로 하고 농약도 하나 안하고 풀도 직접 손으로 뽑는다는 이야기는 전해 들었습니다

너무 열심히 매달리다 건강이 안좋아져서 중간에 손을 놓는 바람에 결국 고구마는 풀들과 굼뱅이와 함께 컸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더 믿을 수 있는 것이겠죠

고구마 캐느라 온 가족들이 원정와서 고생들 하셨다고 들었는데 힘들게 수확한 걸 보내주셔서 너무 고마워요 ㅎㅎ





상자를 열어보니 하얀 종이가 한장 있습니다 

ㅎㅎ 편지네요

역시 섬세하고 자상해요ㅎㅎ





고구마를 어떻게 키웠고, 어떻게 보관해야 하며, 또 어떻게 먹어야 맛있는지 자세한 설명이 되었습니다

딸 시집 보내는 아빠의 마음처럼 누군가에게서 맛있게 먹어주길 바라는 진실된 농부의 마음이 담겨있네요

글을 읽어보니 그 마음이 느껴져 고구마 맛을 안봐도 달고 고소한 맛이 느껴집니다


100% 유기농이니 건강한 고구마에 관심있는 분들은 아래 사진의 전화번호로 연락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윤지아빠 010-3280-7796)





고구마 보세요...이쁘게 생겼죠?

제가 몇번 이곳을 다녀와서 블로그에 소개해 드렸는데 마이산의 정기를 받은 공기 맑고 참 깨끗한 곳입니다

그런 곳에서 아이 먹일 마음으로 굼벵이와 함께 자란 유기농 고구마이니 믿고 드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전 이번주 캠핑 나갈때 가지고 가려고요 ㅎㅎ

좋은 먹거리 보내주셔서 고맙습니다

잘 먹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