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혀니유니 Studio

어릴 적 친구들과 다니던 롯데월드...이젠 아이들 손을 잡고 갑니다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시현이가 어디 가고 싶답니다 ㅎㅎ

한낮에도 무덥다고 하니 실외보다는 실내가 나을 것 같아 롯데월드에 가기로 했습니다

마침 삼성카드 만원의 행복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토요일이라 사람이 많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많지 않아 저녁까지 잘 놀다가 왔네요

나중에 알고 보니 시험기간이고 샌드위치 연휴라 시외로 많이들 나가셨더군요 ㅎㅎ


지난 번에는 시현맘과 시현이가 주로 많이 탔는데 이번에는 애기때문에 시현이와 저와 짝이 되어 타러 다녔네요

이젠 키가 100cm가 넘어서 탈 수 있는 것이 조금 늘어났어요

내년엔 오면 탈 수 있는게 더 많아지겠죠? ㅎㅎ





인기 놀이기구의 하나인 풍선여행을 먼저 하러 갔습니다





중앙 가든 스테이지에서는 공연이 한창이네요





하늘에서 보니 아기자기 하니 참 이쁘네요





어릴때 친구들과 오던 곳을 이제는 제 아이들을 데리고 오니 참 기분이 묘합니다 ㅎㅎ





숨은 윌리를 찾아라...가 아니라 시현맘과 채윤이 찾기! ㅎㅎㅎ  찾으셨나요? 





하늘과 땅에서 만나니 반갑네요 ㅎㅎ





풍선 여행을 마무리 할 시간...





롯데월드의 마스코트 로티와 로리





아빠한테나 그렇게 뽀뽀좀 해줘라~





신나고 멋진 쇼 타임~~





공연 마지막에 배우들이 통로에 나와 아이들과 함께 춤추는 시간....언니 표정이 무섭네요 ㅎㅎ





빙글빙글 커피잔...빨래통 탈수기에 들어간 것처럼 어지럽더군요

시현이가 커서 이런 것도 같이 탈 수 있네요

재밌다고 해서 두 번이나 탔어요^^





요즘 참~~~ 말 안듣는 천사...ㅎㅎ





정말 한 입꺼리도 안되는게...요즘 자주 엄마 아빠 속을 부글부글 끓게 만드네요^^





얼룩말이 위험해요...빨리 긴급전화해서 구해줘야겠어요

근데 이럴 때는 어디로 전화하죠?  112? 119?





오~~~ 마이 갓~~~!! ㅎㅎ





올해 새로 생긴 'DO YOU SPEAK BELUGA?' 

화면에 벨루가라는 돌고래가 나와서 아이들과 즉석에서 대화하는 토크쇼랍니다

전 아이들의 질문과 엉뚱한 답변이 재미있던데 시현이는 재미없다네요 ㅎㅎ





동화극장 엄지공주를 보겠다고 오더니 다리아프다고 저보고 줄서라고 하고 자기는 앉아있겠답니다 ㅠㅠ





캐릭터 인형이 돌아다니니 신나게 놀더니만...





가버리니 또 다리 아프다고...ㅎㅎㅎ





공연 기다리는 시간 시현이와 놀고 있는데 옆에 앉은 녀석이 우리들 하는 것을 보고 재밌어하며 따라하네요 ㅎㅎ





간식도 먹으며 잠시 쉬는 시간...





이 녀석도 이제 밖에 나가는걸 좋아해요 ㅎㅎ





셋이 싸우지 말고 지금처럼 계속 친한 척 해주길...ㅎㅎ





아빠한테도 이렇게 항상 스마일~~~ 특히 저~~기 흰색 티셔츠 입으신 분...^^ 





시현맘이 시현이와 한번 타보고 싶다고 해서 회전목마는 엄마와 함께...ㅎㅎ





집으로 돌아가기 전 퍼레이드를 보기 위해 잠시 기다립니다

채윤이도 우유먹고 대기~





화려한 퍼레이드의 시작





유리 호로병 안에 갇힌 공주를 신밧드가 어서 빨리 구출해야 할텐데요...ㅎㅎ





정말 만원으로 행복을 얻을 수 있었던 즐거운 시간이었네요

이제 장마철인데 비온다고 집에만 계시지 말고 가족들과 함께 신나게 한번 다녀오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