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 Studito

봄을 기다리며...


@ 안면도 방포 해수욕장





주말 잘 보내셨나요?

봄이 오는 걸 많이들 느끼시는지 주말에 대청소하거나 집안 정리하신 분들이 많네요

저도 어제는 하루종일 자동차 수리, 옷정리, 시현이 장난감통 정리로 하루를 보냈습니다

워낙 옷을 잘 못버리는 성격인데 어제는 큰맘먹고 안입는 옷들 치웠습니다

(버린것중 하나는 오늘 아침 출근할 때 생각이 나더군요...ㅎㅎ)

시현이 장난감 트렁크도 정리했더니 별의별개 다 나오네요 ㅠㅠ

종류대로 짝 맞추고 하다보니 이게 시간이 더 많이 걸려요

정리해 둔게 얼마나 갈진 모르겠지만요...ㅎㅎ


다가오는 봄을 기대하면서 기분 좋은 한 주 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