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udio/일상다반사

2012년 Happy Christmas!!

일도 늦게 끝나고 애기 때문에 저녁식사는 못하고 간단히 선물받은 와인으로 조촐한 파티를 했습니다

진안에 사는 선배형이 맛에 반했다며 충북 영동에서 생산된 와인을 보내주셔서 크리스마스 와인으로 낙점했습니다

병도 고급스럽고 생각보다 깊은 맛에 깜짝 놀랐습니다...우리나라도 조만간 고급 와인을 만들어 낼 수 있을 것 같네요





이쁜 어린 산타와 루돌프...루돌프가 연식이 좀 됐네요 ㅎㅎ





산타와 루돌프처럼 우린 떼어낼 수 없는 운명!~~





어린 산타도 기분이 좋은가 봅니다





루돌프가 되려면 더 커야겠네요...코가 얼굴의 반이네요 ㅎㅎ





어린이집에서 산타할아버지로부터 받은 카메라 선물...

직접 찍을 수 있다는게 좋은지 엄마 아빠 모델시켜가며 열심히 찍네요

아빠가 하는 걸 봐서인지 음식이란 음식은 다 찍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