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Studio/국내여행

One Day Lifestyle! Enjoy Malling!...김포공항 롯데몰~


시현이 운동화가 작아져서 어린이집 가기 전에 새로 하나 사야 한답니다
파주 롯데아웃렛으로 갈까 김포공항 롯데몰로 갈까 하다가 아직 날이 쌀쌀한거 같아 실내로만 되어 있는 김포공항 롯데몰로 가기로 합니다.
마침 3.1절 공휴일이고 개학을 앞둔 시점이라 사람들로 붐빌 것 같아 아침식사만 하고 일찌감치 나서 봅니다
한 동안 네비게이션 업데이트를 게을리 했더니 김포공항 근처에서 길을 못찾습니다
오랜만에 왔더니 경인운하 공사로 없던 길들이 생겼습니다
김포공항에서도 롯데몰 주차장 들어가는 곳을 못찾아 다시 밖으로 나가 유턴까지 해옵니다
일찍 서둘러 와서인지 주차장은 아직 여유가 많습니다
쇼핑몰, 백화점, 호텔, 극장 등이 한 곳에 있으니 하루종일 시간보내기 좋을 것 같습니다...단 돈만있다면 말이지요 ㅎㅎ



쇼핑하는 곳에만 오면 좋아하는 두 여인들...시작은 좋습니다





지하 1,2층에 쇼핑몰과 백화점, 롯데마트 등이 어우러져 중심을 이루고 있습니다




먼저, 신발 브랜드 멀티샵인 les more에 들려봅니다.  푸마신발인데 심플하고 이쁘던데 사이즈가 없네요
160은 딱 맞고 170은 많이 크고...
아이들은 발도 작은데 왜 5미리 단위로 상품이 안나오는지 모르겠네요
160, 170, 180 이렇게 10미리 단위로 올라간다고 합니다...애들 발이 빨리 커서 그런가요?




다른 푸마 디자인...디자인은 이쁜데 사이즈가 다 커서 다른곳을 둘러보기로 합니다



몰 군데군데 아이들뿐만 아니라 어른들이 좋아하는 포토존이 있습니다. 기린이 진짜 동물원 온거 같습니다




ㅎㅎ 표정이 한껏 들떠있네요




아가 치타들이 귀엽나 봅니다




몰과 연결된 백화점에서 운동화 하나 샀습니다...자기 운동화 장만하니 흡족한가 봅니다




글로벌 SPA인 H&M 매장이 엄청난 규모로 지사 2층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우리 두 여성분들 아이쇼핑 하시느라 신나셨습니다




이것도 걸쳐보고 저것도 걸쳐보고...




제가 뒤따라 다니면서 정리하느라 혼났습니다




머플러도 둘러보고...




가방도 메어보고 또 다른 손으로는 옷도 대보고...
우리 딸이 여자라는걸 새삼스럽게 느껴봅니다 ㅠㅠ




몰이 워낙 넓어 오후가 되어 사람들이 몰려들어도 그리 혼잡한걸 느끼기 힘듭니다




여긴 팬더가족 포토존이 있네요




팬더가 살아있는 듯 합니다...팬더랑 제법 잘 어울립니다..ㅎㅎ



텐바이텐 오프라인 매장도 있습니다. 많은 종류의 디자인 생활용품을 기대했는데 생각보다는 많진 않습니다




테스트용 메모지에 뭔가 열심히 쓰고 있는데 뭘 쓰는 건가요?




"이이" 이렇게 써 놓고는 자기 이름 쓴거랍니다... 이름쓴걸 눈여겨 봤다가 그중 쉬운글자 "이"字만 쓰나 봅니다 ㅎㅎ




점심때가 되어 점심 먹을 곳을 찾아봅니다. 여긴 동네 길 주변으로 한식집을 모아 놓었군요..아이디어는 좋습니다




스파게티를 먹으러 스파게티아 클래시코로 갔습니다
사람이 많네요...한 20분정도 기다리다가  자리를 잡습니다
세트메뉴가 있네요...마침 좋아하는 알리오올리가 포함되어 있어 B세트로 합니다




맛이 예전만 못합니다
초창기 스파게띠아는 저렴하고 양도 많고 거기에 맛까지 있어서 쑤랑 제가 좋아했던 외식업체였는데 지금은 그냥 So So.



시현이가 키즈카페 가고싶다고 노래를 해서 스파게띠아 앞에 있는 플레이타임에 가봅니다
(키즈카페는 별도 포스팅)
2시간 정도 키즈카페에서 놀다가 나와 시현이 도시락 준비물을 사러 토이저러스와 롯데마트에 들렀다 집으로 옵니다
6~7시간을 몰에서 보낸거 같네요...마치 몰링族처럼 말이죠...ㅎ

오늘 뭘 쇼핑했는지 한번 볼까요?
삭스스탑 양말 5켤레...모두 시현이거군요ㅎㅎ




칫솔 보관케이스와 뽀로로 스푼, 뿡뿡이 젓가락, 미키 수저케이스입니다




오늘의 하일라이트 시현이 운동화...빨간색과 하얀색이 깔끔하니 이쁘네요




전 개인적으로 캔버스 재질은 안좋아하는데 쑤가 하도 맘에 들어해서 막판에 입양했습니다
둘이 신발신고 좋아하는 모습 보니 저도 기분이 좋네요




예전에 김포공항 건물 아룻렛으로 리모델링 한 김포공항 보고 좀 실망했는데 이 쇼핑몰이 생기면서 일대 변신을 했네요
쇼핑몰, 백화점, 마트, 시네마, 호텔, 푸드, 문화공간이 하나로 되어있어 이곳 한곳만 찾으면 하루의 여가가 해결될 거 같습니다
인구 밀도가 높다는 서울 강서와 부천, 김포, 인천까지 포진하고 있으니 앞으로 서부권의 중심상권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쑤도 맘에 들었는지 자주 오자고 하네요...저에겐 멀리 하고 싶은 곳이지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