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혀니유니 Studio

[D+594 10/05/05] 시현이...뽀로로와 친구들을 만나다

어린이 날 어디를 갈까 하다가 인천에서 뽀로로 동산을 체험할 수 있는 곳이 있다고 해서 사람이 많을까봐 일치감치 출발했다
개장시간 전에 도착했는데도 날이 날인지라 벌써 줄이 문밖으로까지 서 있다
뽀로로와 친구들은 시현이가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들...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좋아서 어절줄 모른다


입구에 서 있던 뽀로로 인형을 보고 안아주고 뽀뽀해 주고...



뽀로로에 나오는 캐릭터들이 탈을 쓰고 나와서 아이들을 맞이해준다...TV속에 있던 캐릭터들이 눈앞에서 움직이니 아이들이 얼마나 좋을까?



어!...뽀로로에 이어서 패티를 만났다



녀석...아빠를 저렇게 사랑스럽게 한번 안아줘봐라....



패티집에 들어갔더니 요리체험을 할 수 있게 해준다...진지하게 쿠키를 만들고 있는 시현이....



쿠키 만들다 말고 벽지에 있는 뽀로로 캐릭터들에 심취...



쿠키 만드는 건 쑤가 더 신났다...만든 쿠키는 오븐에서 구워주고 30분 후에 찾으러 가면 된다



에디와 함게...에디에 과학실은 간단한 과학 실험을 할 수 있게 해주는데 시현이 수준보다 위라 패스....



에어바운스 미끄럼틀이 있는데 겁도 없이 혼자 올라가서 내려온다



2층에 올라가니 뽀로로와 친구들의 간단한 공연이 시작되었다...인기가 소녀시대 못지 않다...ㅎㅎ



포비 마을에서 낚시로 물고기 잡고 좋아하는 쑤와 시현이....



큰 비눗방울 만들기...



캐릭터 인형들 보기만 하면 허그해주고 뽀뽀해주고 다니느라 정신없다



가까이서 공연 보여주려고 공연장 맨 앞에서 기다리는 동안 주제곡들이 나오자 기분 좋은지 춤도 추고...ㅎㅎ



기다리는 동안 아까 만든 쿠키를 찾아왔다...생각보다 맛이 괜찮다...ㅎㅎ



공연장 무대 배경만 봐도 좋은가보다



기다리는 중간에 패티가 한번 모습을 드러내자 난리가 났다...연예인 나타난 줄 알았다






드디어 기다리던 공연...어찌나 좋아하던지...너무 좋아해서 이 공연 끝난 다음에 다음회를 한번 더봤다



에니메이션 속과 똑같은 구조로 만들어 놓은 뽀로로 집...



뽀로로 침대...이젠 그만 내려와라...ㅎㅎ



뽀로로 동산 한쪽에 만들어 놓은 볼 풀장...시현이 좋아하는 건 다있네...ㅎㅎ



볼 속에 파묻혀서...좋냐?...ㅎㅎ






크롱의 낙서방...크롱처럼 맘껏 낙서 할 수 있게 해놨다...시현이도 열심히 뭔가 낙서를 하는데....



작품 멋진데~



배고파서 가까운 감자탕집에 들어갔는데 어린이 날이라고 컵 선물도 받고...
그렇게 좋아하던 뽀로로와 친구들도 직접 만나고 시현이 오늘 행복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