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혀니유니 Studio

시현이 돌 스냅Ⅱ

이쁜~짓~



손님 접대중인 시현이...



돌 증빙 단독 샷~



돌잡이에서 생각조차 하지않고 바로 돈을 집었다...ㅎㅎ 부자되어라~ 울 공주님~



경품 추첨에서 당첨된 행운의 주인공들과 인증샷~



머리가 저래서 조폭같지만 나름 교육사업을 하고 있는 친구다...아들은 반대로 머리를 길게 길러주나보다






시현일 무지 이뻐하는 큰아빠...하지만 시현인 매번 시큰둥하거나 울거나...언제나 사이가 좋아질런지...ㅎㅎ



시현이 태어나자마자 보살펴준 큰이모...



원이 오빠와~



지금은 다른회사에서 일하지만 함께 근무했던 여사우...돌잔치날이 생일임에도 불구하고 와줘서 케익을 준비해서 선물했다...직원들이 생일 축하노래를 해주고...돌잔치에서 생일하는건 첨봤다고 모두들 재밌어 한다



술도 많이 마시고 거의 회식 했다...빈속에 한잔씩  받아 마신 나는 다음 날 술병으로 일어나지도 못하고..ㅠㅠ



편한 옷으로 갈아입고 언니 오빠들과 함께...



큰 행사 잘 치뤄서 시현이도 홀가분 한가보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