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 Studito

매실 꽃봉오리 _ 나 이제 나가도 되는건가요?


매화 꽃봉오리 @ 충주 매실농원





시현이 유치원에서 진행하는 식물 프로젝트에 제출한 모종도 사고 커피도 한 잔 마실겸

오후에 나왔더니 너무 춥네요...겨울이 다시 온 줄 알았습니다

다음 주말에는 서울에서 벛꽃 축제도 열린다는데 이렇게 추워도 되는 건가요? 

꽃들이 나오려다가 어제는 다시 들어갔을 듯...ㅎㅎ




+     +     +     +     +     +     +





오늘 아침 Facebook에서 재미있고 공감가는 질문과 답이 달린 것을 보았습니다

보고 한참 웃었네요


매일 멋지게 사직서를 던질 상상을 하는 직장인들에게는 꼭 필요한 정보일 듯...ㅎㅎ

컴 확인해서 휴먼굴림체 있는지 확인하시고 꼭 휴먼 굴림체를 쓰세요^^


한 주를 시작하는 오늘 날씨 화창하고 너무 좋네요

기분 좋고 행복이 가득한 한 주 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