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Studio/해외여행

[괌 여행] 괌남부투어 우마탁 마을 / 곰바위




세티만 전망대에 내려가니 해가 점점 기울고 있습니다

최종 목적지인 이나라한 자연풀에는 해가 있을 때 가보고 싶어서 서둘러 갑니다

이나라한 풀장 가는 길에 우마탁 마을의 상징처럼 되어 있는 우마탁 다리(스페인 다리)가 보여서 차를 세웠습니다


우마탁은 괌 남서쪽에 있는 조그마한 마을로 1521년 마젤란이 세계일주를 하는 도중 우연히 괌을 발견한 곳이랍니다

다리 가기 전에 길 가에 나무 옆에 작은 비석 같은 걸 하나 보실 수 있을 거에요

저도 그게 뭔가 유심히 봤더니 바로 마젤란 기념비이더군요

17세기에는 괌을 점령하고 수도로 삼은 곳이 우마탁이라고 해요

그래서 스페인 다리라고 부르나 봅니다


시간에 쫓겨서 우마탁 마을을 들어가보지는 못하고 사진만 찍고 다시 출발합니다




이나라한 풀장 거의 다와서 보니 어디서 많이 보던 바위가...

바로 곰바위네요...차를 세우고 잠깐 내렸습니다

어두워져서 깨끗하게 사진이 깨끗하게 나오지는 않네요

곰바위가 너무 작게 나왔네요 ㅎㅎㅎ

찍은 제가 손가락으로 이게 곰바위라고 알려줘야 할것 같네요^^

각도를 잘해서 찍으면 하리보 곰모양도 나온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