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혀니유니 Studio

영재학급 입학식




시현이 학교에서 영재학급을 선발했답니다

처음에는 시현이가 영재학급 하고 싶다고 했는데 저도 그렇게 엄마도 그렇고 하지 말라고 했어요

니가 무슨 영재냐며...ㅎㅎ

애들 기를 살려줘야 하는데 우리 부부는 늘 생각은 하면서도 그렇게 하지는 못하네요

늘 말이 애들 기죽게 강하게 나가요

자존감을 살려줘야 한다는데....미안하다 얘들아~~


제출일은 지났지만 선생님이 다음날까지 신청서 내도 된다고 하셔서 제가 회식하느라 술먹고 늦게 들어갔는데 야밤에 신청서 부랴부랴 썼네요

그래 한번 부딪혀 경험해보라고...

몇 일후 선발을 위한 시험을 치렀답니다

기대하지도 않았는데 합격 문자가 왔네요 ㅎㅎ

큰 결격사유가 없으면 선발해 주시는 것 같기도 하고요...

어쨌든 영재학급에 들어갔다고 기뻐하고 자신감도 생긴것 같습니다

4학년은 1주일에 한 번 주로 과학-수학 중심의 실험 등 사고력 수업을 한다고 합니다

우리딸 열심히 해라~ 화이팅~




입학식이라고 꽃다발까지 준비해서 엄마가 갔었는데 그럴 분위기가 아니었나봐요

사진 찍을 시간도 없었다고...

덕분에 몇 일간은 메마른 우리집 식탁을 환하게 해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