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혀니유니 Studio

비가 와서 조금 아쉬웠던 2015년 제14회 신한카드 꼬마 피카소 그림축제 _국립 과천 과학관

 

 

 

신한카드에서 주최하는 제14회 신한카드 그림축제 꼬마피카소에 참가했습니다

참가부문은 만4세이상의 유치부, 초등학교 저학년부, 고학년부로 나뉘더라고요

시현이는 저학년부, 채윤이는 만4세는 안되었지만 유치부로 참가했습니다^^

 

 

 

국립 과천 과학관에서 열려서 좋은 자리를 맡으러 아침 일찍 출발해서 갔습니다

이종사촌인 서윤이와 예나도 함께 참여하였답니다

그런데 도착하니 비가 부슬부슬 오기 시작해서 행사장소가 야외가 아닌 실내로 바뀌었어요

접수를 하니 스케치북과 화판, 제출할 도화지, 음료수 등을 주더군요

받아 들고는 과학관 2층 홀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이번 주제는 '반짝반짝 빛나는 우주로의 여행'입니다  

 

 

 

 

미술 대회는 처음 참가한 만2세의 이채윤 화백....

크레파스의 손놀림이 거침이 없습니다...좍~~좍~~~

 

 

 

 

작품활동 중에 껌 씹는 여유까지....ㅎㅎㅎ

 

 

 

 

중간 중간 초콜릿까지 드시며 체력관리도 하시고...

 

 

 

사소한 부분은 엄마에게 하청 작업을 시킵니다

 

 

 

아...드디어 본격적으로 작품 활동에 들어가시는군요

저 자세로 말이죠....ㅠㅠ  

 

 

 

참가자 중 제일 막내인데 거침없는 손놀림으로 제일 먼저 작품을 완성했습니다

 

 

 

그 다음은 유치부인 예나의 작품

색감이 이쁘네요 

 

 

 

우리 시현이의 작품...

저 우주 캠핑카는 제가 갖고 싶은 아이템이네요^^ 

 

 

 

그림 잘 그리는 서윤이의 작품...

색깔도 잘 쓰고 깔끔하게 잘 그렸네요 

 

 

 


그림을 제출하면 선착순으로 신한카드 그림축제 메달을 주더군요 ㅎㅎ

수량은 넉넉해서 대부분 받을 수 있답니다 

점심은 시현맘이 아침 일찍 일어나 맛있게 준비한 김밥으로 해결했습니다

원래 김밥이 맛있지만 밖에서 함께 먹으니 더 맛있네요^^ 

 

 

 

점심 식사 후에는 밖에 비가 멈춰서 야외 활동을 했습니다

시간 상 체험 활동은 별도 진행하지 않고 재료를 나누어 줘서 집에 돌아와서 했습니다

과학관 관람도 하고 천체투영관에서 별자리도 봤습니다

천체투영관은 실제 밤하늘을 보는 듯한 착각이 들정도로 생생하더군요

날씨가 좋아져서 인형극, 마술쇼, 복화술등 다양한 공연도 야외무대에서 열렸는데 재밌었습니다

마지막에는 개그맨 표영호씨가 사회를 보는 이벤트 시간도 있었는데 우리 아이들 모두 림보에 참여하고 상품으로 책도 받아왔습니다 

너무 참가자가 많아서 그냥 지나가면 선물 주시더군요^^

 

 


갚진 경험과 즐거운 추억 가득한 하루였습니다

비가 온다고 해서 갈까 말까 고민 했었는데 역시 가기를 잘 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