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Studio/국내여행

[속초 여행] 대명 속초 델피노리조트의 밤과 낮

 

 

 

 

저녁을 먹고 주변 산책을 나갔습니다

리조트 앞 정원에 아기자기한 조형물에 조명이 밝혀져 있네요

 

 

 

여름이라고 해도 밤이 되면 선선하니 많은 분들이 산책 나오더군요

채윤이 눈에도 예뻐 보이는지 여기서 사진 찍어달라고 하네요^^

 

 

 

우리집 세모녀...

 

 

 

여긴 시현이 이모네 세모녀...ㅎㅎ

 

 

 

세 모녀가 닮았네요^^

 

 

 

어릴 때보다 지금 모이면 더 잘 노는 것 같아요

가끔은 싸우기도 하지만 그러면서 또 배우는거죠^^

 

 

 

얼굴을 내 놓고 찍는 포토존인데 채윤이는 올빼미보다 토끼가 하고 싶어는지 부러운듯 바라 보네요

 

 

 

결국 언니들이 자리 비우니 토끼에서 다시 찍어 달라고...^^

 

 

 

천사 자매들...

 

 

 

여기도 추가요~

 

 

 

아쉽지만 시현이 이모네는 일정상 하루 먼저 밤에 출발했습니다

 

 

 

다음 날 아침 체크아웃 하고 나서 산책을 했습니다

 

 

 

대명 속초를 마직막 방문했을때는 이 스톤헨지 조형물이 없었는데...오랜만에 들르긴 했나봐요

 

 

 

시현이의 불량 여고생 포즈...ㅎㅎ

 

 

 

아직 손가락으로 V를 못만들어서...ㅎㅎㅎ

 

 

 

올라가면서 먹을 만석닭강정 사러 신관으로 갑니다

만석닭강정 가서 사는 것보다 1,000원 더 비싼거 같아요

줄서서 사는 것보다 편하고 좋네요

 

 

 

올라 오는데 차가 어마어마 했어요

갈때와 마찬가지로 서울 올때도 6시간은 걸린 것 같네요

임시공휴일 덕분에 오고 가기엔 힘들었지만 즐거운 휴가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