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혀니유니 Studio

졸업, 그리고 새로운 시작

재수(?) 끝에 어렵게 들어간 유치원 시현이가 어느새 졸업을 합니다

선생님들이 먼저 축하를 해주시네요

 

 

 

 

상을 하나씩 주시는데 시현이는 독서상...

별로 책을 좋아하지 않는데 독서상이라니...ㅎㅎ

 

 

 

 

소란스럽게 할까봐 걱정했는데 그래도 얌전히 있습니다

몇 년 있으면 이 녀석도 유치원에 가야겠죠? 아빠 엄마 허리가 휩니다 ㅠㅠ

 

 

 

 

어머님 은혜...

아버님 은혜는 크나 큰 어머님 은혜의 벽을 넘지 못하는군요^^

 

 

 

 

졸업식 끝나고 선생님과 인사하기 하기 위해 교실로 왔습니다

 

 

 

 

졸업하면 빠질 수 없는 가족 사진...

한부모 가정처럼 항상 아빠는 없어요~ ㅎㅎ

 

 

 

 

크나큰 어머님 은햬...

 

 

 

 

시현이가 좋아했던 선생님과도 한 컷...

선생님, 친구들과 헤어지는게 아쉬운지 시현이가 많이 울었어요 ㅎㅎ

 

 

 

 

그 동안 정들었던 친구들과도 함께...

 

 

 

 

시현이가 자기 얼굴 그린건데 참 귀엽게 잘 그렸죠? ^^

 

 

 

 

새로운 시작...이제 초딩입니다^^

 

 

 

 

강당에서 열렸는데 언니 오빠들이 공연을 했는데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이 보통이 아니군요

 

 

 

 

방과후수업에 밸리댄스도 있는 모양입니다

 

 

 

 

같은 유치원 친구 중에 이 학교 온 친구가 거의 없어서 조금 아쉽긴한데...

그래서 새로운 친구를 더 많이 만들 수 있겠죠?^^ 

딱 보니 아직 애기들인데 1학년 선생님들도 힘들 것 같아요 ㅎㅎ

 

 

 

 

언니 고깔모자 뺐어 쓰고는...ㅎㅎ

 

 

 

 

채윤이 입학 아니고 시현이 입학입니다

고깔 모자에 속으면 안되요^^

 

 

 

 

처음 입학하고 낯설었는지 매일 학교 안간다고 울고...

교문 앞에서 엄마랑 헤어질 때 울고...

교실에서도 갑자기 엄마 보고 싶어 울더니...

이제는 장래의 꿈이 선생님일만큼 담임선생님과 친구들을 좋아하게 되었습니다

학교 다녀오면 선생님과 친구들에 대해 할 말이 그리 많은지 종알종알...ㅎㅎ

이제 입학한지 3개월 지났는데 그 동안 많이 컸네요

앞으로도 평생 함께 할 친구들과 우정도 키우고 꿈도 키우며 건강하게 즐겁게 생활 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