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udio/일상다반사

봄기운 가득한 충주 할아버지댁 방문






시현이가 전날 저녁에 할머니랑 톻화하면서 할아버지집에 놀러가겠다고 했나봐요

그래서 원래 예정에 없었는 말나온 김에 할아버지집에 가게 됐습니다

진짜 올지 생각도 못했는데 왔다고 시현이 할아버지 할머니가 좋아하시네요






도착하자 마자 근처에 두부전골 잘 하는 집이 있어서 점심 먹으러 갔습니다 

처음에 산초기름에 버섯과 손두부를 구워 먹는 두부구이를 시켰는데 시현맘과 애들은 산초기름 냄새가 안맞아 잘 안먹더군요

덕분에 저만 두부 포식했습니다

마무리는 민물새우로 깔끔한 국물맛이 나는 두부전골로 했고요

너무 열심히 먹느라 사진은 없어요^^






저희가 갔을 때는 봄꽃이 한창이었습니다






꽃잔디 색깔이 얼마나 이쁜지...

올해는 꽃잔디마을에 꼭 한번 가봐야겠어요






연못 속에 개구리들도 봄을 즐기며 유유자적입니다






시현이는 할머니가 봄나물 뜯는 걸 도와주겠다고 쫓아다니며 열심히네요






버섯을 따고 있나요?






우리 물귀신들...






물을 어찌나 좋아하는지...아빠 닮아서 피부 미인이 될라고 그러나?  ㅎㅎ






요즘 점점 말도 안듣고 말썽꾸러기가 되어 가고 있는 채윤이...






채윤이가 그렇게 변하는건 이 언니의 영향이 절대적입니다

초딩 1학년...

말도 안듣고 말대꾸하고 반항하고...^^


 




저 둘 때문에 폭싹 늙어 못살겠다는 또 한 여인...

아..이건 가정이 아니라 먹고 먹히는 사바나 정글이네요 ㅎㅎ






시현맘이 열무 김치를 담그겠다고 해써 아버지가 열무 뽑아 주시네요

가져와서 처음 담갔는데 맛있어요^^






마당에서 한참을 놀더니 요것들이 어디 갔나요?






어느 틈에 차고방 위 옥상에 올라갔네요..ㅠㅠ






위험하니까 열 셀때까지 내려오라는 채윤이...ㅎㅎ





인사성 바른 채윤이 출발 전 할머니에게 얼마나 인사를 많이 하던지...ㅎㅎ

저녁 먹고 늦게 출발하면 오히려 나은데 애매한 시간에 나서서 차가 많이 막혔어요

신나게 뛰어놀던 두 녀석은 차에 타자마자 골아 떨어졌고요

피곤하긴 하지만 아이들도 잘 놀고 부모님도 뵐 수 있어서 좋았던 나들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