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혀니유니 Studio

[D+1424 12/08/12] 송승환의 PMC 어린이 난타 요리사편 _ 예림당 아트홀

시현이가 몇 일 전부터 어린이 난타 공연에 가고 싶다고 하더군요

TV에서 하는 어린이 난타 공연 광고를 보고 가고 싶었나 봅니다

일요일 저녁에 시현이 할머니 생신 가족모임이 과천에서 있는데 공연극장이 역삼동 근처의 예림당 아트홀이라 들렸다 가기로 합니다

푸르덴셜 생명에서 회원들에게 공연할인을 해주고 있는데 어린이 난타 공연도 포함되어 있네요

VIP석/S석/A석으로 구분해서 50,000원/40,000원/30,000원에 티켓을 팔고 있는데 푸르덴셜 생명 회원은 55%까지 할인해 주고

A석은만원의 행복 행사로 한당을 만원으로 살 수 있습니다

이런 창작뮤지컬은 시현이가 처음이라 어떨지 몰라 일단 A석으로 두 장 구입했습니다

시현맘과 다툼이 있어서 시현이와 둘만 공연보고 끝나고 만나기로 하고 출발했습니다

앞자리에 앉혀서 갔는데 워낙 엄마와 안떨어지려는 녀석이라 출발해서부터 엄마 얘기를 꺼내고 아직 안왔냐고 보채네요 ^--^

자고 나면 도착할거라고 달래서 재웠는데 쿵하는 소리가 나서 보니 콘솔박스에 머리를 찧었네요

콘솔박스가 약간의 쿠션이 있어서 상처는 나진 않았지만 서럽고 놀랬는지 엄마한테 가겠다고 난리네요

비는 오고 자동차 전용도로라 차 세울 곳을 없고 당황스럽네요

엄마와 화상대화를 연결해서 달래려고 했는데 화상으로 엄마 얼굴보니 복받친게 올라오는 듯 더 서럽게 웁니다

그러니 사이 공연장에 도착했네요...어린이 전용극장이라 그런지 공연장이 아기자기 합니다

공연장 분위기 보더니 기분이 급 좋아집니다

변덕이...우리 시현이도 여자 맞네요^_^

 

 

엄마와 또 화상전화...

 

 

 

빨간 의자에서 찍어달라네요...울어서 눈이 부었네요 ㅎㅎ

 

 

 

주말이라 그런지 엄마 아빠와 공연보러 많이 왔습니다

1층 VIP석/S석은 거의 다 찼고요 2층 A석은 좌석 여유가 좀 있네요

 

 

 

포토존이 있어서 찍었는데 공연을 보니 이 화덕 할아버지가 실제 무대 배경으로 나오더군요

 

 

 

예림당이 Why? 시리즈로 출판업계에서 우뚝 솟아났죠

한쪽 구석을 활용하여 예림당에서 나온 책들을 볼 수 있는 코너가 있네요

 

 

 

간단한 음료수나 예림당 책, 기념품들을 파는 곳입니다

요리사 모자 많이들 사가네요...시현이는 어린이 난타 스티커 한 샀어요

 

 

 

공연 5분전에 입장 완료입니다

2층 두번째 줄인데 극장이 그리 큰편이 아니라 시각선이 괜찮습니다

잘 보이네요

좌석마다 어린이방석이 있어서 앞자리에 가려서 안보일 일은 없겠네요

 

 

 

요리사들이 마법의 국자를 찾으러온 요정들과 함께 세계어린이요리대회에 출품한 작품의 재료를 찾아 바다로 우주로 모험을 떠나는

이야기인데요...아이들이 너무 재미있어 하네요

중간 중간의 난타 공연도 신나고 멋있고요 우주에서의 네온공연도 화려합니다

브랜드가 있는 공연이라 그런지 엄마 아빠들이 함께 봐도 손색없는 멋진 뮤지컬입니다

공연시간은 70분인데 금새 가버리네요

공연 중간에 촬영은 금지인거 아시죠?

다 끝난 후 무대는 이렇게 찍을 수 있습니다  

 

 

시현이도 공연이 마음에 들고 재미있었다고 하네요

중간 중간에 함께 노래하고 율동하는 코너도 웃으면서 따라하고 배우들이 물어보면 대답도 잘하네요

송승환의 PMC에서 어린이 난타 외에도 로보카 폴리와 오즈의 마법사도 상연중이네요

둘째 출산을 앞둬 당분간 주말에 나가지 못할 것 같은데 시현이 손잡고 공연이나 자주 보러 다녀야겠네요^^